이번 승부는 손흥민과 호날두의 맞대결과 누누 감독과 솔샤르의 . 지난 리그 1차전 홈에서 6대1이라는 대참사를 겪었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다시 한번 토트넘을 리그에서 상대합니다. 손흥민의 활약에 힘입어 토트넘은 맨유에 6대 1 충격패를 안기기도 했다. · 첼시는 새롭게 합류한 칠웰이 프리미어리그 첫 경기부터 맹활약을 . 을 시작으로 전반전에만 2골 1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역전을 이끌었다.
토트넘이 올드 트래포드 원정에서 무려 6골을 넣으면서 '식스앤더토트넘'을 연출했다. 손흥민이 오른팔을 다쳤던 아스톤 빌라전 이후 무려 6경기에서 승리가 없었던 토트넘. 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햄스트링 부상에서 1주일 만에 복귀한 토트넘의 손흥민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를 상대로 2골 1도움의 . 이번 승부는 손흥민과 호날두의 맞대결과 누누 감독과 솔샤르의 . 이후 지난 4월 31라운드 맞대결에서도 선제골을 기록하면서 맨유 킬러로 발돋움 . 토트넘 훗스퍼가 5일(한국 시각) 올드 . 오늘 31일 오전 1시 30분에 열린 토트넘과 맨유의 맞대결은 맨유의 승리로 끝이 났다. 맨유 1대6 참패 맨유 선수들, 일제히 팬들에게 '죄송하다'.
오늘 31일 오전 1시 30분에 열린 토트넘과 맨유의 맞대결은 맨유의 승리로 끝이 났다.
토트넘 훗스퍼가 5일(한국 시각) 올드 . 손흥민의 활약에 힘입어 토트넘은 맨유에 6대 1 충격패를 안기기도 했다. 이번 승부는 손흥민과 호날두의 맞대결과 누누 감독과 솔샤르의 . 을 시작으로 전반전에만 2골 1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역전을 이끌었다. · 첼시는 새롭게 합류한 칠웰이 프리미어리그 첫 경기부터 맹활약을 . 맨유 1대6 참패 맨유 선수들, 일제히 팬들에게 '죄송하다'. 손흥민이 오른팔을 다쳤던 아스톤 빌라전 이후 무려 6경기에서 승리가 없었던 토트넘. 토트넘은 4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맨체스터 올드트래퍼드에서 열린 맨유와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경기에서 6대1로 대승했다. 손흥민과 케인 등 부상자가 복귀한 맨유와의 리그 첫 경기에서 . 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햄스트링 부상에서 1주일 만에 복귀한 토트넘의 손흥민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를 상대로 2골 1도움의 . 오늘 31일 오전 1시 30분에 열린 토트넘과 맨유의 맞대결은 맨유의 승리로 끝이 났다. 지난 리그 1차전 홈에서 6대1이라는 대참사를 겪었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다시 한번 토트넘을 리그에서 상대합니다. 이후 지난 4월 31라운드 맞대결에서도 선제골을 기록하면서 맨유 킬러로 발돋움 .
지난 리그 1차전 홈에서 6대1이라는 대참사를 겪었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다시 한번 토트넘을 리그에서 상대합니다. 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햄스트링 부상에서 1주일 만에 복귀한 토트넘의 손흥민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를 상대로 2골 1도움의 . 을 시작으로 전반전에만 2골 1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역전을 이끌었다. 토트넘 훗스퍼가 5일(한국 시각) 올드 . 손흥민과 케인 등 부상자가 복귀한 맨유와의 리그 첫 경기에서 .
토트넘 훗스퍼가 5일(한국 시각) 올드 . 을 시작으로 전반전에만 2골 1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역전을 이끌었다. · 첼시는 새롭게 합류한 칠웰이 프리미어리그 첫 경기부터 맹활약을 . 오늘 31일 오전 1시 30분에 열린 토트넘과 맨유의 맞대결은 맨유의 승리로 끝이 났다. 토트넘이 올드 트래포드 원정에서 무려 6골을 넣으면서 '식스앤더토트넘'을 연출했다. 손흥민과 케인 등 부상자가 복귀한 맨유와의 리그 첫 경기에서 . 지난 리그 1차전 홈에서 6대1이라는 대참사를 겪었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다시 한번 토트넘을 리그에서 상대합니다. 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햄스트링 부상에서 1주일 만에 복귀한 토트넘의 손흥민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를 상대로 2골 1도움의 .
토트넘은 4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맨체스터 올드트래퍼드에서 열린 맨유와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경기에서 6대1로 대승했다.
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햄스트링 부상에서 1주일 만에 복귀한 토트넘의 손흥민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를 상대로 2골 1도움의 . 맨유 1대6 참패 맨유 선수들, 일제히 팬들에게 '죄송하다'. 을 시작으로 전반전에만 2골 1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역전을 이끌었다. 손흥민이 오른팔을 다쳤던 아스톤 빌라전 이후 무려 6경기에서 승리가 없었던 토트넘. 이번 승부는 손흥민과 호날두의 맞대결과 누누 감독과 솔샤르의 . 지난 리그 1차전 홈에서 6대1이라는 대참사를 겪었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다시 한번 토트넘을 리그에서 상대합니다. · 첼시는 새롭게 합류한 칠웰이 프리미어리그 첫 경기부터 맹활약을 . 토트넘이 올드 트래포드 원정에서 무려 6골을 넣으면서 '식스앤더토트넘'을 연출했다. 손흥민의 활약에 힘입어 토트넘은 맨유에 6대 1 충격패를 안기기도 했다. 토트넘은 4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맨체스터 올드트래퍼드에서 열린 맨유와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경기에서 6대1로 대승했다. 토트넘 훗스퍼가 5일(한국 시각) 올드 . 오늘 31일 오전 1시 30분에 열린 토트넘과 맨유의 맞대결은 맨유의 승리로 끝이 났다. 이후 지난 4월 31라운드 맞대결에서도 선제골을 기록하면서 맨유 킬러로 발돋움 .
손흥민이 오른팔을 다쳤던 아스톤 빌라전 이후 무려 6경기에서 승리가 없었던 토트넘. 토트넘이 올드 트래포드 원정에서 무려 6골을 넣으면서 '식스앤더토트넘'을 연출했다. 을 시작으로 전반전에만 2골 1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역전을 이끌었다. 토트넘 훗스퍼가 5일(한국 시각) 올드 . 이후 지난 4월 31라운드 맞대결에서도 선제골을 기록하면서 맨유 킬러로 발돋움 .
을 시작으로 전반전에만 2골 1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역전을 이끌었다. · 첼시는 새롭게 합류한 칠웰이 프리미어리그 첫 경기부터 맹활약을 . 토트넘이 올드 트래포드 원정에서 무려 6골을 넣으면서 '식스앤더토트넘'을 연출했다. 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햄스트링 부상에서 1주일 만에 복귀한 토트넘의 손흥민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를 상대로 2골 1도움의 . 지난 리그 1차전 홈에서 6대1이라는 대참사를 겪었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다시 한번 토트넘을 리그에서 상대합니다. 오늘 31일 오전 1시 30분에 열린 토트넘과 맨유의 맞대결은 맨유의 승리로 끝이 났다. 손흥민이 오른팔을 다쳤던 아스톤 빌라전 이후 무려 6경기에서 승리가 없었던 토트넘. 손흥민과 케인 등 부상자가 복귀한 맨유와의 리그 첫 경기에서 .
· 첼시는 새롭게 합류한 칠웰이 프리미어리그 첫 경기부터 맹활약을 .
손흥민의 활약에 힘입어 토트넘은 맨유에 6대 1 충격패를 안기기도 했다. 을 시작으로 전반전에만 2골 1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역전을 이끌었다. 오늘 31일 오전 1시 30분에 열린 토트넘과 맨유의 맞대결은 맨유의 승리로 끝이 났다. 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햄스트링 부상에서 1주일 만에 복귀한 토트넘의 손흥민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를 상대로 2골 1도움의 . 이후 지난 4월 31라운드 맞대결에서도 선제골을 기록하면서 맨유 킬러로 발돋움 . 지난 리그 1차전 홈에서 6대1이라는 대참사를 겪었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다시 한번 토트넘을 리그에서 상대합니다. 토트넘은 4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맨체스터 올드트래퍼드에서 열린 맨유와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경기에서 6대1로 대승했다. 이번 승부는 손흥민과 호날두의 맞대결과 누누 감독과 솔샤르의 . · 첼시는 새롭게 합류한 칠웰이 프리미어리그 첫 경기부터 맹활약을 . 토트넘이 올드 트래포드 원정에서 무려 6골을 넣으면서 '식스앤더토트넘'을 연출했다. 맨유 1대6 참패 맨유 선수들, 일제히 팬들에게 '죄송하다'. 토트넘 훗스퍼가 5일(한국 시각) 올드 . 손흥민이 오른팔을 다쳤던 아스톤 빌라전 이후 무려 6경기에서 승리가 없었던 토트넘.
맨유 토트넘 6대1 / â1골 2ëìâ í í¸ë ìí¥ë¯¼, EPL ìì 24ë"± âíí' ìì¹ - 토트넘은 4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맨체스터 올드트래퍼드에서 열린 맨유와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경기에서 6대1로 대승했다.. 토트넘은 4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맨체스터 올드트래퍼드에서 열린 맨유와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경기에서 6대1로 대승했다. 토트넘 훗스퍼가 5일(한국 시각) 올드 . 손흥민이 오른팔을 다쳤던 아스톤 빌라전 이후 무려 6경기에서 승리가 없었던 토트넘. 이후 지난 4월 31라운드 맞대결에서도 선제골을 기록하면서 맨유 킬러로 발돋움 . 맨유 1대6 참패 맨유 선수들, 일제히 팬들에게 '죄송하다'.
이번 승부는 손흥민과 호날두의 맞대결과 누누 감독과 솔샤르의 맨유 토트넘. 손흥민의 활약에 힘입어 토트넘은 맨유에 6대 1 충격패를 안기기도 했다.